나는 로토와이어에서 10년 이상 부상을 취재해 왔고, 선수 부상과 질병에 대해 수천 명은 아니더라도 수백 명을 분석했다. 염좌와 부상은 나의 고기와 감자지만 이따금씩 이상하고 독특한 부상이 일어나 내가 문제에 대한 세부사항을 적절히 제공할 수 있도록 교과서를 열거나 연구에 심층적으로 뛰어들게 한다. 살바도르 페레즈의 눈 부상이 바로 그것이다. 로얄스 포수는 왼쪽 눈에 중앙의 톱니 모양의 초엽병증(CSC)이 있다. 망막은 눈 뒤쪽에 위치한 신경조직의 층이다. 그것은 빛에 민감하고, 뇌에 정보를 집중시키고 전달하는데 도움을 주고, 이것은 개인의 시각을 형성한다. CSC는 망막 뒤에 액체가 쌓이면서 조직을 대체하고 시각적 지각에 지장을 줄 때 발생한다. 흐릿한 시력은 페레즈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CSC와 함께 일어나는 증상 중 가장 흔히 보고되는 증상이다. CSC의 원인은 다소 미스터리로 남아 있지만 스트레스, 경쟁적 행동, 코르티코스테로이드 사용 등 여러 요인과 연관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최고 수준의 야구를 겨루는 페레즈 선수가 앞서 언급한 세 가지 위험 요인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CSC의 급성 케이스에 대한 치료 옵션이 시간 대비 가장 효과적인 옵션으로 보이므로 제한된다. 결과적으로, 페레즈는 단지 그의 시력이 개선되기를 무기한 기다려야한다. 전 월드시리즈 MVP에 투자한 사람들은 사실상 끝이 보이지 않는 포수 포지션에서 모든 옵션을 저울질해야 한다.
Walker Buehler
다저스의 우투수는 던진 손에 물집이 생긴 후 열흘간의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야구에서 특히 투수들에게 물집은 흔한 문제다. 물집은 마찰이 심한 부위에 생기는 경향이 있다. 반복적인 마찰과 마찰은 피부의 윗층 사이에 액체가 쌓이는 결과를 낳는다. 야구에서, 공의 솔기나 손톱은 물집이 생기게 하는 경향이 있다. 투수의 경우 특정 투구를 던지는 데 필요한 그립이 손가락에 거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그렇다. 물집 치료는 보통 손상된 피부를 치료하고 감염을 예방하는 것을 포함한다. 하지만 메이저리그 규정과 규제는 회복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 원칙적으로 투수는 손이나 손가락에 운동 테이프나 붕대를 감은 채 등판할 수 없다. 그 결과 수포가 발달한 투수는 피부가 아물거나 굳은살이 충분히 발달할 때까지 투구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다행히 뷸러는 주말 동안 불펜 피칭을 할 수 있어 피부가 회복되고 있다는 좋은 징조였다. 비록 재발의 위험이 다음 몇 번의 출발을 위해 남아있겠지만, 그는 이번 주말까지 로테이션에 복귀할 수 있다.
Check Swings
로널드 아쿠나: 22살의 외야수는 이미 손목 부상으로 시간을 놓쳤고 현재 하체 문제를 다루고 있다. 아쿠나는 일요일의 필리스와의 경기에서 2회, 팽팽한 오른쪽 햄스트링으로 제외됐다. 이 같은 움직임은 이 문제가 처음 보도됐을 때 애틀랜타가 10대 0으로 앞서고 있어 조심스러운 것으로 묘사됐다. 그 팀은 그가 월요일 레드삭스와의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낙관하고 있지만, 그가 한 두 경기 동안 앉아 있는 것이 아쿠나의 장기 건강에 가장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지금은 매일매일 그 사람을 생각해봐.
Zack Greinke
전 사이영 수상자는 목에 뻣뻣함이 있음에도 투구해 토요일 그의 출전을 위협했다. 다행히 그레인키는 워밍업 도중 그라운드를 느슨하게 할 수 있었고, 5이닝의 작업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경직성은 보통 근육 관련 부상의 지표지만 조직 내 유착이 해결되면 완화할 수 있다. 이것은 반복적인 부상이 될 것 같지 않고 그레인키는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Aaron Judge
지난 2주 동안, 나는 저지의 라인업 복귀가 악화나 재발의 위험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제 저지는 1게임 복귀 후 종아리 부상으로 IL에 복귀한다. 이 부위의 MRI를 통해 낮은 등급의 변형이 드러났지만 양키스는 이미 그가 처음 부상의 두 배 이상 오래 앉아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그의 초기 부상은 11일을 놓쳐, 그에게 최소한 3주간의 결석을 허락했다. 하지만, 그 시간표조차도 약간 낙관적인 것 같고, 그는 정규 시즌의 남은 기간 동안 놓칠 것 같다.
Yoan Moncada
몬카다의 다리 부상은 계속해서 이슈가 되고 있으며 일요일 로얄스와의 경기에서 그가 패한 요인이 되었다. 이 문제는 8월 초부터 이슈화됐지만 주말 내내 말썽이었다. 릭 렌테리아 감독은 이상하게도 부상은 햄스트링 근육군의 영역에 있지만 햄스트링과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월요일 경기에 출전할 것 같기는 하지만 당분간은 몬카다를 하루하루 생각하고 화이트삭스가 가까운 장래에 상황을 좀 더 명확하게 알려 주길 바란다.
Charlie Morton
레이스의 우투수는 재활 프로토콜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수요일까지 로테이션에 복귀할 것으로 예상된다. 모튼은 8월 9일부터 어깨에 염증이 생겨 투구하지 않고 있다. 부상은 탬파베이가 치료한 것으로 보이는 건염 사례에 지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그는 불펜 피칭과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꾸준히 팔을 뒤로 젖혔다. 당신이 그를 당신의 판타지 라인업에 재입력하기 전에 그가 한 번의 출발을 하게 하고 싶겠지만, 그는 다행히 심각한 문제는 피한 것 같다.
Marcus Semien
오클랜드의 유격수는 아픈 왼쪽 옆구리에 MRI를 찍었지만 근본적인 문제는 밝혀지지 않았다. 며칠간의 휴식과 회복이 필요할 것 같지만, 세미안은 팀이 긍정적인 COVID-19 테스트를 하기 때문에 실제 경기를 놓치지 않을 수도 있다. 오클랜드의 휴스턴과의 일요일 시합은 연기되었고, 리그와 팀은 현재 팀 전체에 걸친 테스트와 계약 추적을 통해 다음 단계를 결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