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정규 시즌이 끝날 때까지 몇 주 밖에 남지 않았지만 여전히 순위표가 매우 모호하다. 최근 Knicks와 Wizards의 미친 활약으로 동부 컨퍼런스 순위가 복잡해졌고, Clippers는 Kawhi Leonard(발)이 부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서부 상위권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었다.
상을 어느 정도 올렸기 때문에 좋은 것이다. 다른 신인 후보자들의 장점에 대해 토론할 수 있지만, LaMelo Ball (손목)이 복귀로 인해 많은 가치가 없다.
OR
그래서 내가 꼼수를 조금 쓰고 있다. 특별한 것은 없다."이 팀은 not NBA 챔피언십을 우승할 것" 베팅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나는 우승 후보에게 가장 큰 도전을 할 것으로 생각되는 두 팀에게 최고의 배당률을 잡는 중이다 (Knicks의 팬들을 죄송한다).
분명히 James Harden, Kevin Durant 및 Kyrie Irving이 결합하여 동부 뿐만 아니라 NBA 전체에 가장 재능있는 트리오를 만들었지만 여러 부상을 입었던 그들이 결국 올 시즌 7번 밖에 같이 출전할 수 없었다.
나는 3명이 모두 올스타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케미스트리가 중요하며, 특히 플레이 오프에서 Nets가 그럴듯한 상황을 고려해 볼 때 어떻게 해서든 함께 융합할 수 있을 것이다. 경험이 부족한 코치와 미스에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이 두 팀 중 하나에 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최근 Stephen Curry가 출전하는 상황에서 Warriors은 플레이 오프를 놓칠 리가 없다고 생학해서 확률이 그토록 가까워서 정말 놀랐다.
Golden State는 현재 Memphis의 뒤를 이어 8위를 차지하고, 승률이 .400 정도 도달했으며 5개의 경기가 남았다. Grizzlies는 같은 조건에서 상대팀과 6경기가 있다. 그래서 나는 확률이 이렇게 가깝다고 생각하지만 그 중에 그들이 패할 수 있을 경기도 있다. 실제로 두 팀은 정규 시즌의 마지막 경기를 서로 대결하여 최종 자리를 차지할 수 있지만 플레이인 상황에서 나는 항상 Curry에 기본으로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Hawks가 Miami를 상대로 타이 브레이커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금요일의 패배는 상당히 영향을 준다그리고 Hawks는 순위표에 2경기로 선두하고 12경기 밖에 남지 않았다.
Heat는 기본적으로 보장된 4개의 승리를 가지고 있는 반면 Hawks는 3개의 승리(Wizards가 이 뜨거운 행진을 계속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에 5개)을 보유하고 있지만, 나중에 아마도 "분명한" 패배가 더 있을 것이다. 다음 3일 동안 Bulls를 상대로 홈앤홈은 본질적으로 남동부 디비전에 Heat의 "시즌" 이 될 수 있다.
Heat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면 - 그들은 올해 충분히 많은 부상 문제를 다뤘고 아마도 긍정적인 스트레칭을 할 것이다 - 그들은 확실히 차이를 만회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Curry와 마찬가지로, 특히 배당률이 매우 유망할 때, Jimmy Butler에 베팅하는 것은 어렵다.